
지난 주일설교
예수가 여호와이심을 믿으라 (2)
노요셉 목사
주요사역
선교 및 목회자 세미나
마야문명은 수천년동안 인신제사와 뱀에게 제사를 드린 사단의 문명입니다. 마야문명의 발상지로 알려진 유카탄반도에서 워싱턴베다니교회는 마야 유적지 답사, 땅밟기 전도를 통하여 여러 유적지에 예수의 피를 뿌리고 그 지역의 악의 영들을 묶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모든 선교대원들이 몇개월의 준비기간 동안 성실하게 훈련과 준비과정에 임하며, 선교대원들을 비롯한 전교인들이 릴레이 금식과 중보기도로 함께 영적으로 무장한 후 선교를 떠납니다.




영성수련회
워싱턴베다니교회가 세워진 이래로 지금까지 쉬지 않고 기도해 오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사는 이 지역을 위한 기도입니다. 특별히 주님의 피 값으로 세워진 교회들과 또한 주의 종들을 위해 계속 기도해 오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 지역을 위한 기도에 하나님께서 워싱턴베다니교회에 중보의 사명을 주셨다고 믿고 지금까지 기도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이 기도는 워싱턴 베다니 교회가 세워져 있는 한은 계속될 것입니다. 이렇게 중보해 오고 있던 중, 하나님께서는 부족한 종을 세계 여러 나라의 주의 종들을 섬기도록 목회자 세미나로 불러주셔서 지금은 여러 나라의 목회자 세미나를 인도하고 있습니다. 목회자 세미나 인도를 계속 해 나가면서 말씀을 듣는 종들이 목회에 새로운 비전을 갖고 새 힘을 얻고 회복되어 가는 모습을 보면서, 이런 진리의 말씀을 우리가 함께 살고 있는 이 지역에도 나누기를 원하는 마음이 간절하던 차에 영성 수련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 (요8:32) 진리를 깨달으면 그 진리가 주는 자유함은 우리의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신비스럽습니다. 진리에 대한 체험을 하며 하나님의 말씀이 살아 있음을 체험했고, 또한 운동력이 있음을 몸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주님 오실 때가 너무나 가까이 왔습니다. 지금은 주님 오심을 준비해야 할 때입니다. 부족한 종은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를 위해 깨닫게 해 주신 진리의 말씀을 생명을 사모하는 목자들과 영적 리더들과 모든 성도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에 영성 수련회를 시작했습니다. 생명을 사모하고 주님의 오심을 준비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동참하시면 진리의 말씀에 기쁨을 누리실 줄 믿습니다. 또한 기도의 영성이 올라가는 것을 체험할 것입니다. "이제 후로는 나를 위하여 의의 면류관이 예비되었으므로 주 곧 의로우신 재판장이 그 날에 내게 주실 것이며 내게만 아니라 주의 나타나심을 사모하는 모든 자에게도니라." (딤후 4:8)




OGIC
오직 청년사역은 이 시대의 청년들을 그리스도께 이끌어 이기는자들로 세워가는 사역입니다. 주님의 생명으로 삶이 뒤바뀐 베다니 청년들이 주님께 받은 은혜와 사랑을 다른 청년들에게 나누고 그리스도께로 이끌어 오는 생명의 물결입니다. 미국 내 대학 캠퍼스 전도와 성경공부를 통해 미국 대학생들을 그리스도께 인도하고, 이어 중미와 남미를 비롯한 세계의 청년들에게 청년 부흥회를 통해 그리스도를 소개하고 주님과의 사랑관계를 이론이 아닌 실제로 살아계신 예수와 한몸되는 사역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